주말엔 아귀찜을 먹으러 평촌 학원가 근처에 있는 아귀찜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연평도 차림상이라는 가게인데 한 번 다녀온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볼까 해요.

그나저나 티스토리 에디터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 솔직히 아직까진 많이 불편하네요.. 돌려줘..!

가게의 전화번호 및 주소가 나와있다

 

전화번호 031-384-9333
전화번호2 010-5359-9333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21-9

 

밑에는 지도입니다. 지도가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구글 맵 지도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가게는 지하철역에서 조금 떨어져있어 지하철로 가기엔 조금 번거롭습니다.

주변에 버스가 많으니 평촌 학원가를 지나가는 버스를 타고 가면 쉽게 도착하실 수 있어요.

주차장은 제공하지 않는 듯 보였습니다. 가게 앞의 공간이 넓지는 않았어요.

 

연평도 차림상의 메뉴가 빼곡히 적혀있다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아구찜 대 자를 시켰어요. 4명정도면 대 자면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테이블은 나름 깔끔하다

 

테이블은 끈적거리지도 않고 무난했어요.

 

여러 유명인사들이 다녀간 흔적

 

벽 한 켠에는 이렇게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간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티비에도 방영된 집이라고 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것 같았어요. 신기신기 ㅎ

 

언뜻 보기에도 엄청 푸짐해보이는 아구찜

 

주문한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다른 밑반찬들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구찜 대 자는 생각보다 많이 담겨져있었고 특히 콩나물이 수북~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생선과 콩나물의 좋은 조합이다

 

저렇게 한 젓가락 떠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저한텐 정말 많이 매웠어요.

사장님이 덜 맵게 해주셨다고 했는데도 저는 물을 엄청 마실 정도로 많이 매웠어요!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꼭 맵지 않은 맛으로 주문하세요!

어린이 메뉴에서 하얀 볶음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볶음밥, 상당히 맛있다.

 

중간에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어린이 메뉴에서 하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상당히 꼬들꼬들하고 달콤 고소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귀찜을 제외하고 따로 팔아도 될 정도로 저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에 같이 싸먹어도 맛있다

김치와 같이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어요! 

처음엔 굉장히 매웠는데, 그릇에 좀 덜어서 제법 식힌 후에 먹으니까 뜨겁지도 않고, 매운 맛도 많이 사라졌어요.

아귀찜은 조금 식혀서 먹는것도 굉장히 맛있네요 :)

 

다 먹고 난 후의 사진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결국 다 먹었네요.. ㅋㅋ

 

생각보다 양도 엄청 많고 배불러서 괜찮았습니다!

같이 간 일행 중에 외국인 친구도 있었는데, 그 친구도 같이 잘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 번 방문해볼 생각이에요 ㅎㅎ 다들 한 번씩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XD

 

+ Recent posts